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용인신촌초‘2024학년도 용인시학교스포츠클럽 축제 단체줄넘기 남,여 종합우승 쾌거

기사승인 2024.06.24  17:57:38

공유
default_news_ad2

- 6월 19일 용인시학교스포츠클럽대회 단체줄넘기 남,여 종합우승

지난 6월 19일 용인시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4학년도 용인시 학교스포츠클럽 단체줄넘기대회에서 용인신촌초등학교(교장 김광현)가 남, 녀 종합 우승을 차지하며 경기도대회 진출 티켓을 거머쥐었다.

이번 대회에는 남,녀 총 40명의 학생들이 참여하여 긴줄8자마라톤, 긴줄4도약, 개인스피드릴레이 줄넘기 등 다양한 종목에서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용

인신촌초등학교 학생들은 지도교사 구영호 선생님의 열정적인 지도와 꾸준한 연습을 바탕으로 뛰어난 실력을 발휘하여 2023년에 이어 용인시 단체줄넘기부문 남, 녀 2년 연속 종합우승이라는 쾌거를 이루었다.

특히, 긴줄뛰어들어 함께뛰기 종목에서 용인신촌초등학교 학생들은 압도적인 팀워크와 집중력으로 경기 내내 완벽한 모습을 보여주며 우승을 차지했다. 

또한, 긴줄4도약과 긴줄 8자마라톤, 10인 스피드릴레이 부문에서도 상위권에 입상하며 종합 우승을 거머쥐는 데 큰 기여를 했다.

이번 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학생들은 아침 활동 시간, 점심 시간, 방과 후 시간 등을 이용하여 꾸준히 연습하며 땀을 흘렸다.

그들 노력과 끈기가 결실을 맺어종합 우승이라는 값진 성과를 거두게 되었다.

용인신촌초등학교 김광현 교장은 "학생들이 열심히 노력한 결과 남,녀 종합 우승이라는 성과를 거두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다. 앞으로도 학생들의 뛰어난 팀워크와 스포츠 정신과 협동심 등 다양한 능력을 함양하고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최선을다해 지원하겠다." 라고 전하였다.

용인신촌초등학교는 이번 대회를 통해 학생들은 스포츠활동 참여를 통한 자기관리 능력을 배양하고, 다양한 스포츠클럽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건강한 신체와 정신을 함양하는 소중한 경험을 하였다. 

또한, 2년 연속 경기도대회 진출이라는 성과를 거두며 자신감과 자부심을 높이는 계기가 되었다.

용인뉴스편집국 temp@temp.com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