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용인문화재단, 2학기 ‘연극놀이’ 수강생 모집

기사승인 2016.08.29  15:00:29

공유
default_news_ad2

- 9월 8일부터 11월 초까지 10회에 걸쳐 진행

   

용인문화재단은 관내 어린이들의 문화예술적 감성 향상 및 정서 함양을 위해 ‘연극놀이’ 2016년 2학기 정규 수업을 다음달 8일부터 11월 초까지 총 10회에 걸쳐 진행한다.

‘연극놀이’ 수업은 재단의 상주단체인 사다리연극놀이연구소와 함께 5년 연속 진행하는 프로그램으로 용인의 지역적, 환경적 특성에 맞게 연극을 놀이를 통해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돼 있다.

사다리연극놀이연구소는 국내 최고의 연극놀이 전문가 집단으로 어린이들이 연극이라는 장르에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매년 새로운 교육과정을 연구·개발하고 있다. 이번 수업 역시 어린이들이 놀이를 통해 연극적 상황을 이해하고 연극놀이에 참여할 수 있도록 다채롭게 구성돼 참여 어린이 및 학부모들에게 회를 거듭할수록 인기를 더하고 있다.

2학기 ‘연극놀이’ 정규수업은 유아 5세반, 유아 6~7세반, 초등 1~2학년, 초등 3-5학년 반으로 아동의 발달 단계에 맞게 맞춤형 교육이 이뤄진다. 각 수업마다 3명의 강사들이 강의를 진행하며, 반별 정원은 12~15명 내외다. 부모 참여 수업, 전문가와의 만남 등 특별 수업도 이뤄질 예정이다.

연극놀이 교육프로그램에 대한 세부 사항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www.yicf.or.kr) 공지사항에서 확인 가능하며, 수강 신청은 용인문화재단 예술교육 수강신청 홈페이지(http://online.yicf.or.kr)에서 진행 중이다. 현재 유아 5세반 접수는 조기 마감됐다.

송정민 기자 bgg4135@naver.com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