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용인시의회 복지산업위원회, 8일차 행정사무감사 실시

기사승인 2016.12.02  16:18:44

공유
default_news_ad2

용인시의회는 복지산업위원회(위원장 박만섭)가 지난 1일 용인시 디지털산업진흥원, 용인시 청소년미래재단, 용인도시공사에 대한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건한 의원은 용인시 디지털산업진흥원에 위원회 위원 위촉 시 직무관련이 있는 경우는 제척하는 위촉 규정을 준수하고, 객관성 있는 행정처리 등을 통해 투명한 인사 처리에 만전을 기하라고 주문했다. 또한, 용인시 청소년미래재단에 기존 프로그램과 신규 프로그램을 구분하여 만족도 조사 결과를 반영해 프로그램 지속 여부를 검토하라고 건의했으며, 용인도시공사에는 ㈜장율의 서비스 만족도 향상을 위한 직원교육 및 관리 감독에 철저를 기하고, 평온의 숲 화장로 유지보수와 관련해 예산절감 방안을 강구하라고 요구했다.

정창진 의원도 용인시 디지털산업진흥원에 객관성 있는 행정처리 등을 통해 투명한 직원 인사가 이뤄질 수 있도록 더욱더 노력해 달라고 주문했다.

유향금 의원은 용인시 디지털산업진흥원에 해외비지니스 종합지원사업과 관련해 사업대상국가 다양화 등을 통한 사업 실적 제고방안을 마련할 것을 건의했으며, 용인시 청소년미래재단에 양성 과정 프로그램 관련해 수료자 활용 프로그램 운영을 확대할 것을 주문했다. 또한, 형식적이고 실적위주의 사업 운영을 지양하고, 회계처리 시 정산을 철저히 시행하라고 요구했으며, 용인도시공사에 자연휴양림 입장료 결제로 인한 교통정체 문제 해결방안을 강구하라고 촉구했다.

김희영 의원은 용인시 청소년미래재단에 문화의 집 추가 운영 및 프로그램 질적 향상 방안을 마련할 것을 요구했으며, 각종 사업평가 자료를 적극 반영해 소규모 프로그램 확충 등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하라고 촉구했다. 또한, 공정한 채용보장을 위한 표준이력서 도입을 건의했다.

이은경 의원은 용인시 디지털산업진흥원에 예산집행 시 기관운영 업무추진비 집행에 주의를 기울이는 등 철저한 규정 준수를 통해 회계 관리 투명성 및 전문성을 제고하라고 요구했다. 또한, 자연휴양림 용역 추진 시 관내 업체 및 시민(장애인) 고용이 이뤄질 수 있게 검토할 것을 이건한, 김희영 의원과 함께 건의했다.

박남숙 의원은 용인시 디지털산업진흥원에 공정한 채용보장을 위한 표준이력서 도입을 건의했다.

구명석 기자 gms75@hanmail.net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