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대한적십자봉사회 용인시지구협의회 김봉주 회장 취임

기사승인 2017.01.21  18:43:00

공유
default_news_ad2

- 정기총회 및 이‧취임식 개최…적십자봉사회원 300여명 참석

대한적십자 봉사회 용인시지구협의회는 17년도 정기총회 및 지구협의회회장 이. 취임식이 20일 오후 6시 동백쥬네브 5층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정찬민 용인시장, 용인시의회 김중식 의장, 박남숙 부의장과 방희용 이임회장, 김봉주 취임회장 및 김학천, 신용철, 이미숙 부회장, 박정우 총무부장, 이강순 재무부장, 안순예 홍보부장을 비롯해 21개봉사회 회원 3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용인시지구협의회 발전에 크게 기여한 우수봉사원 표창식으로 시장상, 시의회 의장상, 국회 의원상 수여와 공로패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용인시지구협의회 회장 이. 취임식이 진행됐다. 방희용 회장은 이임사에서 “그동안 함께한 봉사원 여러분께 감사드리고, 그동안 어려움도 있었지만 회원 여러분들이 있어서 임기를 잘 마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새로 취임한 김봉주 회장은 취임사에서 “많이 부족하지만 회장으로 이 자리에 서게 되었다. 앞으로 부족한 점이 있으면 도와주시고, 특히 뒤에서 응원해준 남편 안영희씨에게 고마움을 느낀다.”면서 “앞으로 모든 회원들과 한마음으로 열심히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수줍은 표정 속에 희망찬 말을 남겼다.

정찬민 시장은 축사를 통해 “ 임기동안 탁월한 리더쉽과 열정으로 소외된 이웃을 위해 헌신봉사해 오다가 이임하는 방희용 회장의 노고에 진심으로 격려를 보낸다.”며 “앞으로도 새로 취임한 김봉주 회장을 중심으로 모든 회원들이 지역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 주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구명석 기자 gms75@hanmail.net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