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백군기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필승 다짐’

기사승인 2018.05.21  20:30:21

공유
default_news_ad2

- 이재명 도지사후보 및 지지자 2000여명 대거참석

오는 6·13 지방선거에 용인시장후보로 나선 더불어민주당 백군기 후보가 21일, 오후 2시 선거사무소 개소식 및 출정식을 열고 지방선거 승리에 대한 결의를 다졌다.

이날 개소식에는 김진표, 이석현, 박광온, 이종걸, 안민석, 김민기, 표창원, 정춘숙 국회의원을 비롯해 경기도지사에 출마한 이재명 후보, 염태영 수원시장 후보, 이재정 경기도교육감 후보, 시, 도의원 및 지지자 등 2,0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루며 백 후보를 격려했다.

백군기 후보 공동선대위원장으로는 김민기, 표창원, 정춘숙 국회의원, 이우현 용인병 지역위원장이 맡았고, 현근택 상근 부대변인, 선대인 소장, 오세영, 박정현 전 도의원이 공동선대본부장으로 임명됐다.

이재명 경기도지사 후보자는 축사를 통해 “나라를 나라답게 만드는 것이 문재인정부의 책무”라며 “이재명이 경기도를 경기도답게 만들 사람이라면 용인을 용인답게 만들 사람이 바로 백군기 후보라고 자신한다”고 밝혔다. 

백군기 후보는 인사말에서 “제가 10년 전 군복무를 마감할 때 최종 근무지가 바로 용인에 있는 3군사령부”라며 “19대 국회의원이 된 후에는 민주당 용인갑 지역위원장을 맡아 지역현안과 민원해결, 국도비확보 등에 열정을 쏟기도 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또한 “용인시에 산적한 난제들을 해결하고 새 시대를 열어가기 위해서는 강력한 추진력과 리더십 그리고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갖춘 시장이 필요하다”며 “철저한 조사와 대책마련을 통해 난개발도시라는 오명을 깨끗이 씻어내고, 강력한 시정개혁을 통해 곳곳에 숨어있는 지방적폐를 청산, 사통팔달 철도망과 도로망 연결을 통해 교통지옥문제를 해결, 어르신의 당당한 노후까지 책임지는 시장이 되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문재인 정부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이번 지방선거에서 민주당이 승리해야 한다“며 “용인에서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다짐했다.

백군기 후보는 육군 사관학교를 졸업, 전 3야전군사령관 육군대장을 거쳐 제19대 국회의원 역임, 전 제19대 대통령선거 문재인 후보 국민주권선대위, 전 국방안보위원회, 전 상임공동위원장, 전 더불어민주당 용인갑 지역위원장, 현 용인대학교 객원교수, 현 더불어민주당 국방안보 특별위원장을 맡고 있다.

박재호 기자 insky115@naver.com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