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백군기 용인시장 후보, 선관위 후보자 등록 마쳐

기사승인 2018.05.25  16:06:27

공유
default_news_ad2

- ‘변화하는 용인, 새로운 용인시장’ 위한 ‘힘찬 발걸음’

더불어민주당 백군기 용인시장 후보가 25일 오전 처인구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해 후보자 등록을 마치고 승리를 위한 힘찬 발걸음을 내딛었다.

백 후보는 “이번선거에서 반드시 승리해 난개발을 중단하고, 출퇴근이 편리한 스마트 교통도시, 명품도시 용인을 시민 여러분들께 돌려드리겠다”며 “‘변화하는 용인 새로운 용인시장’이라는 슬로건처럼 모현·원삼IC 설치와 국지도57호선조기착공, 분당선 연장, 흥덕역 국‧도비 확보 등 용인시 주요현안사업들을 해결하도록 하겠다.”고 강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그러면서 “인구 100만 대도시인 용인을 특례시로 지정하는 것은 이제 국민적 공감대를 통해 결실을 맺어야 할 때”라며 “반드시 추진해 앞으로 시민의 추가 세금 부담 없이 세수가 늘어 다양한 복지와 문화, 교육사업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후보자 등록을 마친 백 후보는 지역주민들과의 접점을 늘리는 등 선거운동을 넓혀가고 있다.

한편, 백군기 후보는 5대 주요 공약으로 ▷편리한 출퇴근 스마트 교통도시(동서남북 도시철도망 구축) ▷주변도시들이 부러워하는 교육특별도시(교육예산 일반회계 5% 확보-매년 1,000억원 투자) ▷첨단산업과 농업이 공존하는 경제자족도시(용인플랫폼시티건설-GTX역세권 보정‧마북‧신갈동 일원) ▷빈틈없는 공공안전망이 구축된 복지도시(100만 대도시 위상강화 추진-특례법 제정 등) ▷자연과 문화가 어우러지는 친환경 생태도시(난개발조사특별위원회 설치, 광교산 개발중지 선언)조성 등을 내세웠다.

신상훈 기자 shy9631@hanmail.net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