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용인청소년미래재단, 3기 '또래심청이' 발대식 개최

기사승인 2021.06.14  16:36:42

공유
default_news_ad2

재단법인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용인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이사장 백군기)에서는 지난 12일 용인시 청소년들의 학교폭력 예방 및 공감과 배려문화 조성을 위한 2021년 솔리언 또래상담 연합회‘또래심청이(心靑耳)’3기  발대식을 개최하였다.

이날 발대식은 관내 중·고등학교에서 학교장 추천을 통해 최종 선발된 청소년 또래상담자와 단국대학교 상담학과 동아리‘눈꽃’대학생 멘토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개최되었다.

발대식에서는 위촉장 수여와 함께 또래친구들의 고민을 나누고 힘이 되어주겠다는 의지를 담은 활동선서가 있었으며, 백군기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이사장은 여러분이 또래친구의 마음을 이해하고 공감하는 활동을 통해 힘들어 하는 친구들을 멋지게 도와줄거라 기대하며 나아가 용인시 또래상담자를 대표하여 용인시의 학교폭력 예방과 밝고 건강한 청소년 문화를 만들어나갈 수 있도록 힘써주시기 바랍니다.”고 축하 인사를 전했다.

솔리언 또래상담 연합회‘또래심청이(心靑耳)’는 솔리언 또래상담 기본교육을 이수하고, 용인시 솔리언 또래상담자를 대표한 모임으로써 각 학교에서의 또래상담 활동과 함께 1:1 대학생 멘토와의 만남, 또래상담 사례회의, 아웃리치 활동, 역량강화교육 등의 연합회 활동을 통하여‘또래심청이(心靑耳)’들이 용인시 청소년들이 행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또래심청이와 관련된 기타 궁금한 사항은 용인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홈페이지 (https://www.yiyf.or.kr/yongin1318)를 참조하거나 031-266-9301로 문의하면 된다.

용인뉴스편집국 temp@temp.com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