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와 함께하는 외식지원 & 문화기행서비스 진행

기사승인 2025.04.02  14:40:12

공유
default_news_ad2

용인시기흥장애인복지관(관장 김선구)은 2일, 재가장애인의 문화·여가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와 함께하는 외식지원 & 문화기행서비스’를 진행했다. 

복지관 외식지원&문화기행서비스는 신체적·경제적 어려움으로 평소 외부 활동의 기회가 적은 재가장애인을 대상으로 특별한 한 끼 식사 지원 및 공연 관람 등 문화생활의 참여 기회를 확대하기 위한 사업이다.

이번 사업은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의 지역 사랑을 실천하는 나눔 행사 ‘러브백 캠페인’의 일환으로 아웃백의 후원을 받아 진행됐다.

아웃백 기흥롯데아울렛점은 용인시 기흥구에 거주하는 재가장애인 20명을 매장으로 초대해 투움바파스타, 립스테이크, 치킨 텐더 샐러드 등 인기 메뉴로 구성된 풍성한 식사를 제공했다. 외식 기회가 적었던 재가장애인은 특별한 식사를 즐기며 따뜻한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재가장애인 김OO님은 “경제적인 이유로 평소 접하기 어려운 메뉴를 맛볼 수 있어서 좋았다. 맛있고 푸짐한 식사의 기회를 마련해준 복지관과 아웃백에 감사하다.”고 전했다.

아웃백 관계자는 “나눔의 기쁨을 함께할 수 있어 보람되며, 앞으로도 나눔의 가치를 함께 실현해나갈 수 있도록 캠페인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용인뉴스편집국 temp@temp.com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