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default_nd_ad1

이상식 더불어민주당 용인갑(처인) 후보 주민 의견 반영한 3차 추가공약 발표

기사승인 2024.03.29  15:10:46

공유
default_news_ad2

- 선거와 무관하게 꾸준히 주민 목소리 들어 지역 발전에 이바지 할 것

이상식 더불어민주당 용인갑(처인) 후보는 오늘(29일) 추가 공약을 발표했다.

이상식 후보는 지난 21일과 22일, 26일에 각각 주요 공약과 추가 공약을 발표했다. 이번 3차 추가 공약에는 지난번 추가 공약 발표(26일, GTX-A 반도체선 신설내용) 이후 새롭게 주민 목소리를 반영한 내용들이 담겨 있다.

이번 3차 추가 공약의 핵심 내용으로는 시내 종합운동장 부지에 반도체 단지 배후 복합 비즈니스 센터 건립 추진, 국가 안보와 우리 국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평생을 헌신한 용인 지역 군인과 그 가족에 대한 복지 향상, 그리고 성산지구 도시개발을 지원하겠다는 내용 등이 포함됐다. 

이상식 후보는 “처인 주민들의 가장 큰 염원인 교통 문제에 관한 공약발표 이후 더 세부적인 의견들을 반영한 공약”이라며, 군인 복지 내용 공약에 대해서는 “군인과 군가족 복지 향상은 나라를 지킨 주인공들에 대한 당연한 처우”라고 강조했다.

또한, 다양한 개발공약이 난무했던 종합운동장 부지에는 현재 조성중인 반도체 클러스터를 뒷받침할 복합 비즈니스 센터 건립을 추진한다. 이상식 후보는 “반도체 클러스터는 용인의 미래, 또 우리나라의 미래를 위해 기필코 성공해야 하는 사업”임을 강조하며 비즈니스 센터 건립이 용인 반도체 클러스터 성공에 큰 도움이 될 것임을 자신했다.

이상식 후보는 “지금도 주민분들께서 매일매일 다양한 내용의 제안들을 주시고 계신다”며, “선거와 무관하게, 선거가 끝나도 꾸준히 주민 목소리를 들어 지역 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신상훈 기자 shy9631@hanmail.net

<저작권자 © 용인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side_ad1
default_nd_ad2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ide_ad4
default_nd_ad6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